2021학년도 동아리(일반·전공) 등록 신청 안내(3/11부 변경내용 반영)
1. 신청기간: 2021.03.08.(월) ~ 03.23.(화) 03.30(화) (연장)
2. 신청서 제출: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(학생회관 1층)
3. 제출서류 (첨부파일 참조)
가. 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
나. 동아리 회원 명단 1부
다. 동아리 자체 운영 규정 1부 (규정이 있는 경우만 제출)
4. 동아리 구성 및 가입 안내
동아리 구성 및 가입 안내 구분,내용에 관한 테이블입니다.
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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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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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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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공동아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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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 소속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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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동아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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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개학과 이상 연합 회원으로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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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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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동아리 1개, 전공동아리 1개 까지 가입 가능
→ 일반동아리,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2개까지 가입가능(변경내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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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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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년 단위 승인 (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장이 승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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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 취소 및 불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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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아리운영규정 제6조(등록 취소 및 불허)에 해당될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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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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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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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동아리: 학기별 20만원, 전공동아리: 학기별 15만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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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아리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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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동아리 1실 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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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아리 해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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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아리 대표는 「동아리 해체 신청서」 학생성공처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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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도교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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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동아리 1개, 전공동아리 1개 까지 지도 가능
→ 일반동아리,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2개까지 지도가능(변경내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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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기타 문의사항은 031-400-6985(학생지원팀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6. 동아리 회원 모집을 위한 공고문은 대학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
One-Stop 지원 – 학생자치기구 – 학생자치기구 게시판을 이용하여 회원 모집 공고를 올리시기 바랍니다.
2021. 03. 08
학 생 성 공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