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대학교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-㈜다이어리알 가족회사 협약 체결
안산대학교(총장 윤동열)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는 ㈜다이어리알과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㈜마음담아는 서울광역시 서초구에 위치한 외식트렌드를 이끌고 외식창업에 관련된 정보를 교육하며, 새로운 식생활을 연구하는 회사로 대한민국을 이끄는 외식트렌드를 읽고 교육하며, 레스토랑 가이드를 발간하여 평가하는 업체이다.
이번 가족회사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산대학교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 성인학습자들에게 외식트렌드에 대한 특강, 외식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 역할을 실시하고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하는 것에 협의했다.
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 양윤경 책임교수는 “㈜다이어리알의 외식트렌드 읽기 노하우와 외식창업컨설팅을 통해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의 학습자들의 자기 발전에 협조해 주시기로 한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, 양 기관이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는 점이 웰니스푸드테라피를 전공하고자 하는 성인학습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."고 말했다.
㈜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는 “선취업 후 학사학위취득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를 소개하여 성인학습자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, 외식트렌드 및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을수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."고 말했다.
안산대학교 글로컬상생계열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는 성인학습자 전문 교육과정이며,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식생활과 조리법을 연구하고 이를 위한 실무능력을 함양하여 웰니스 가치를 실현하는 식생활지도자 및 외식 식품 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있다.